Bus Simulator 2015

2.3

5.0

3

온라인 버스 운전

949.5k

앱에 평점주기

Bus Simulator 2015는 로스앤젤레스, 베를린, 로마, 알래스카 등 세계 곳곳의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종류의 버스 노선을 운전할 수 있는 3D 드라이빙 게임입니다.

여러분은 여러 컨트롤 시스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가속도계(방향을 바꾸려면 기기를 양쪽으로 움직입니다)를 이용하거나 또는 터치 스크린을 사용(방향을 바꾸려면 화면을 터치합니다)할 수 있습니다. 그 밖에도 버스 안쪽에서 보는 1인칭 시점, 넓게 보기, 3인칭 시점 등 여러 카메라들을 이용하여 Bus Simulator 2015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

예상했던 대로 Bus Simulator 2015의 각 무대는 그것만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. 예를 들면, 알래스카는 소규모 교통시설이 있는 넓고 얼어붙은 툰드라를 보여주는 반면 로스앤젤레스는 훨씬 더 많은 도심을 보여주며 모든 곳에 차량들이 있습니다.

게임 모드로는 Bus Simulator 2015에는 1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레이스 모드(race mode)와 버스와 도시를 골라 도심을 따라 운전할 수 있는 자유 모드(free mode)가 있습니다.

Bus Simulator 2015는 뛰어난 그래픽과 수많은 컨텐츠가 담긴 운전 시뮬레이터입니다. 몇 가지 결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요구사항

안르도이드 2.3 또는 그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.

Uptodown X